
MUBass DUCKING MASCHINE
레트로..뉴트로...디자인의 거대한 시류가 되었지만 과연 지나간 세월의 복각을 말하는 것일까요?
빈티지 재규어 베이스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이 베이스기타는 감히 이 것이 레트로 뉴트로라고 소개해보고 싶습니다.
언뜻 비슷한 느낌의 오마쥬가 느껴지도록 라인을 구성하였지만 같은 것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소재 면에서는
로스티드 앨더 바디
로스티드 플레임 메이플 넥
로스티드 플레임 메이플 지판
J 스타일 픽업 세트
베이비츠(BABICZ) 모노레일 브릿지
심지어 21프렛
라지 사이즈 리버스 헤드
모든 것을 바꾸고 새롭게 설계하였지만 이 기타에서 느끼는 감성은 레트로함일 것입니다.
강력한 슬랩톤을 위해 설계하였으며 베이비츠 모노레일 브릿지를 이용하여 더욱 길고 강력한 서스테인을 꽤하였으며 무베이스 그랜드피아노 픽업의 단단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는 댐핑이 넘치는 그 어떤 스타일의 슬랩 연주에도 기민하게 반응하여 줍니다.
라지사이즈 리버스 헤드에서 오는 익숙하지 않은 구조는 조금 더 길게 세팅되는 LOW 현들 즉 슬랩에서 썸이 주로 사용되는 로우현들의 서스테인을 늘려 BABICZ 모노레일 브릿지와 함께 최소한의 간섭만을 허용한 매우 강력하고 그로울링 가득한 슬랩 사운드를 들려주게 됩니다.
눈치채셨겠지만...이 악기는 슬랩 연주에 기반을 두고 디자인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 위에 60년대 히피 문화의 상징적 컬러 중 하나인 FLOWER PINK를 상징하는 AURORA의 컬러 스트링을 장착하여 이 디자인의 지향점을 명학히 하였습니다.














